유머한마당

[스크랩] ★☆ 어느 신혼 부부의 고스톱 ☆★

송파나루 2008. 4. 17. 16:40

★☆ 어느 신혼 부부의 고스톱 ☆★

 


신혼인 부부가 나란히 앉아서

고도리를 치고 있었다.

 

 






컴퓨터 고도리가 아닌 진짜 고스톱.

모든 게임은 내기를 해야 재미 있는지라

 

 



 

 



둘은 한 사람이 10점이 나면

키스를 하기로 하고

20점이 나면 섹스를 하기로 했다.

 

 







신랑이 날 기미가 보이자

신부는 신랑이 20점 나기를 은근히

바라면서 밀어 줬으나

신랑은 결국 10점 밖에 못했다.







아쉬운대로 열렬한 키스를 하는 두 사람.

그런데...

키스를 하던 신부는 몸이 달아





키스로는 만족을 할 수가 없었다.

그리하여 신랑의 목에 팔을 감으며

그녀는 나즈막히 속삭였다.






"자기 - 흔들었잖아!

ㅋㅋㅋ.ㅎㅎㅎㅎㅎ.
.
.
.
(고스톱에서 흔들면 ?...)
 
출처 : ♬미리내 소리사랑♬
글쓴이 : 행복님 원글보기
메모 :